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SCIENCE

TISSUE X

세계 최초의 그린에너지 이온토포레시스 마스크팩 기술

Tissue X™는 경피약물전달(TDD) 기술 중 하나인 이온토포레시스의 원리를 화장품 분야에 창조적으로 응용한 획기적인 유효물질 전달 기술입니다. 미세전기 발생을 위한 별도의 보조장치가 필요했던 기존의 시도들과 달리, Tissue X™는 자체 마스크팩 시스템만으로 이온토포레시스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. 히알루론산, 비타민 등 기존의 화장품으로 피부에 전달할 수 없었던 고분자량을 가진 유효 물질도 Tissue X™이 적용된 마스크팩 시스템을 통해 속피부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음이 실험적으로 증명되었습니다.

IGMB

최첨단 친환경 그린에너지 기술을 가진 청정 배터리

IGMB는 대한민국 No.1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개발에 참여하여 개발한 기술로 프란츠 마스크에 담았습니다. 고통없이 피부과 시술 효과를 주는 이 배터리는 차세대 약물전달기술을 기반으로 고분자량의 유효물질을 피부 속 깊숙이 온전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.

피부상식

500 달톤의
법칙

최첨단 친환경 그린에너지 기술을 가진 청정 배터리

일정 크기 이상의 분자량을 가진 모든 물질들이 우리의 피부 각질층을 뚫고 속피부에 전달될 수 없다는 사실은, 피부과 전문가 및 화장품 회사들에게는 상식 수준의 지식입니다. 이 현상은, 2000년도 암스테르담 의과대학의 Jan D. Bose와 Marcus Meinardi 교수의 연구로 ‘500달톤의 법칙’으로 불리며, 이러한 피부의 방어시스템을 넘어 약물을 전달하기 위한 연구가 제약, 의학, 화장품 등 다방면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


맨위로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